거치든지 등록한 트랜스, 폐지할 대통령은 자신에 속해 위한

그들은 군복무를 꿈꿨고 지금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대부분의 트랜스젠더 미국인들에 대한 미군입대 금지를 해제한 후 그의 꿈을 지킬 수 있다.

바티스타는 고등학교 때부터 군대에 입대하고 그의 아버지의 공군에서 영감을 받아 나라를 위해 복무하기를 원했었던 이후로 그것은 불가능해 보였지만 나의 아버지는 계속 나의 아버지는 1세대 이민자는 바티스타가 나라에 대한 보답과 사랑을 보여주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나에게 내재되어 있었고 그것은 바티스타가 그의 플로리다 학교에서 주니어 예비역 장교 훈련단 JROTC에 합류한 열정이 되었다.

하지만 입대할 때가 되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말기암 진단을 받았고 그는 그를 넣었다.

그의 가족을 돌보기 위해 보류된 자신의 삶. 하지만 그는 그의 아버지 역시 군에 입대해서 그의 조국 바티스타를 위해 그가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곧 다른 장애에 직면하게 했다.

2009년 그의 출생 당시 여성이었던 바티스타는 그의 진정한 남성으로서의 자신의 전환을 시작했다.

또는 그는 그의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군대로 가든지 아니면 완전한 과도기를 거치든지 그리고 진정한 내 자신으로 사는 것이었다.

그는 Batista가 경쟁력 있는 보디빌더라고 말했다.

그는 2016년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Don Ask Dont Tell을 폐지하고 그는 1년을 입대할 준비가 되었을 때 거의 완료되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트랜스젠더들이 바티스타에서 군복무를 하는 것을 금지할 계획이었다”며 “트럼프의 트랜스젠더 금지는 2019년 초에 발효됐다”고 밝혔을 때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다.

난 그저 약간 뒷걸음질쳐야만 했다 매년 바티스타들을 통과한 선택지들이 줄어들면서 이제 36살 그는 공군과 해군에 초점을 맞추기에는 너무 늙었다 그는 바이든이 트랜스젠더 금지를 폐지할 것이라고 믿었지만 그는 결코 그것이 이렇게 빨리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그저 기분이 들떠있을 뿐이다.

바티스타에서 나는

https://www.coupang.com/np/search?q=바이럴마케팅

훌륭한 시민 생활을 했지만 내가 항상 원했고 좋아했던 것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제 나는 그 18살의 스파르타를 따라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 서비스 회원 파트너 연합은 15,000명의 트랜스젠더 서비스 회원이 있고 조직은 공동체에 속해 있다고 추정한다.

300명 이상의 다른 트랜스젠더들과 접촉하라 Emma Shinn 회장과 해병대에 입대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우리나라에 대한 그들의 봉사가 가치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 자아인 Kaycent Bradley의 여정이 2017년에 처음 시도에서 시작되었음을 알기에 안심할 수 있다고 말한다.

o 고등학교 졸업 후 군에 입대한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트랜스젠더이고 출생시에 배정된 성별을 확인하지 않았다고 신병 모집인에게 말했을 때, 그는 내 절차를 완전히 중단시켰다.

그는 브래들리가 그를 위한 마지막 수술 후 2019년 8월에 훈련을 계속하면서 브래들리를 위한 18개월을 기다려야 했다고 말했다.

해병대 성전환 금지령이 발효된 주 며칠 다른 사람들과 함께였다.

브래들리는 내가 훈련을 약간 중단한 것에 대해 약간 약간 슬럼프에 빠졌다고 말했다.

하지만 브래들리는 그가 매주 훈련에 가는 몇몇 젊은 남자들에게 롤모델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슬픔을 느끼지 않기로 결심했다.

y 나 스스로 브래들리는 내가 열심히 밀어붙이기 시작했고 그냥 그것에 내 머리를 집어넣었다고 말했다.

금지령이 해제되면서 브래들리는 지금 육군 신병들과 함께 입대하고 있다.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

나는 아직도 100퍼센트 타격을 받지 못한 것 같고 브래들리에서 욕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 나를 강타할 때라고 말했다.

헤이 이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중위가 루이스가 웨스트포인트에 있는 미 육군사관학교에 여성으로 등록한 이야기를 쓰고 있다 루이스는 5학년 때부터 그의 아버지 군대에 영감을 받아 복무하는 것을 꿈꿨고 군대의 구조적인 목적과 도전에 끌렸다.

학교에서 Lewis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마침내 그의 회사에 그가 트랜스젠더라고 말함으로써 그의 성전환을 막연하게 했다.

트랜스젠더 금지가 폐지되면서 Lewis는 이제 육군에서 그의 성별 마커를 바꾸는 것으로 시작하는 전환 과정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확실히 리더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성장했다.

그리고 나는 확실히 내가 트랜스, 리더로 나오도록 도와주고 내 군인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도와준 내 자신에 바이럴마케팅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Lewis Batista와 Bradley와 같은 수천명의 미국인들이 이제 Bidens의 결정에 따라 그들의 조국의 부름에 응답할 수 있게 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